We make better but with less impact

우리는 다양한 친환경 기술력을 바탕으로 의류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환경 오염을 최소화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해초를 활용한 해초섬유, 의류 폐기물을 재활용하는 리사이클 코튼과 같이 다양한 소재, 그리고 염색 방법 등 많은 기술력을 통해 우리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오가닉 코튼 (Organic cotton)

오가닉 코튼은 일반적인 코튼을 대체할 수 있는 이상적인 대체제입니다. 프레자일드는 GOTS(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s) 인증을 받은 오가닉 코튼만을 사용합니다.

리사이클 코튼 (Recycled cotton)

의류 제작시에 남은 폐기물을 이용하여 원단을 만듭니다. GRS(Global Recycled Standard) 인증받은 리사이클 코튼만을 사용합니다.

해초섬유 (Seaweed fiber)

바다에서 자라는 해초와 땅에서 자라나는 유칼립투스나무를 사용하여 섬유를 제작합니다. 두 자원 모두 지속적으로 공급이 가능한 자원입니다.

Our vision

우리는 여러분의 선택으로 지구가 지켜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일회용 컵을 사용하는 대신 텀블러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작은 선택들이 모여 지구를 지키는 힘이 됩니다.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친환경 염색 (Eco friendly dyeing)

친환경 염색은 CPB(Cold Pad Batch)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는 에너지와 물 사용량이 상대적으로 적어 친환경적인 염색 방법입니다.

천연염색 (Natural dyeing)

천연 염색은 과일이나 열매 등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염료를 활용한 기술입니다. 염색 후에 발생한 폐기물은 모두 자연적으로 분해됩니다.

P-FRESH™

P-FRESH™는 페퍼민트 오일 추출물을 사용하여 의류에 항균성을 더 해주는 기술입니다. 이를 통해 세균 증식을 막아 의류에서 발생하는 냄새를 줄여줍니다.

Don't think you can't be part of the change.

변화의 일부가 될 수 없다는 생각마세요.

When you make choice

One tree planted

프레자일드의 제품을 구매함과 동시에 나무 한그루가 이 세상에 심어집니다. 매초 풋볼 경기장보다 큰 숲이 지속적으로 파괴됩니다. 이는 자연 생태계뿐만 아니라 이상 기후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을 통해 한그루의 나무를 지구에 선물합니다.

One percent for the planet

‘1% for the planet’는 기업이 수익을 창출하면서 사용한 자원에 대해 책임을 지고, 복구하자는데 목적을 지니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으로 모금된 1%를 통하여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환경단체나 비영리 단체들을 위해 쓰이고 있습니다.